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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어콜 대화 가이드

AI와의 소통이 더욱 의미 있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읽고 통화해주세요!

< 빠른 이동 가이드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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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케어콜 대화의 기본 정보 ( )

070-000-000 번호 5/24(토), 5/31(토) 2번(회) 발신됩니다. 신청 접수 시 선택한 시간에 전화가 발신될 예정이나, 수요에 따라 그외 시간에 전화가 갈 수 있어요.
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3회 재발신됩니다.
대화는 1분 30초 이내로 짧고 간결하게 진행돼요. 대화를 주고 받는 횟수의 제한이 있어, 횟수가 도달하면 AI가 마무리 멘트 후 통화를 종료합니다.
케어콜은 돌봄이 필요한 대상자를 위한 안부 전화 서비스입니다. 일상 안부 주제를 벗어난 질문이나 답변을 할 경우, AI가 화제를 전환할 수 있어요.
음성은 여자 목소리 1가지만 제공합니다.

2. 케어콜에게 세심한 케어를 받으려면? ()

케어콜은 이전 대화를 기억합니다. 예를 들어, 1주차 통화에서 "요즘 감기가 심해요."라고 말했다면, 2주차 통화에서는 "지난번 감기 걸리셨다고 했는데, 좀 나아지셨나요?" 라고 안부를 물어요.
맞춤형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 구체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.
예) "그냥 피곤해요." → "어제 잠을 잘 못 자서 머리가 아파요."
단답형(네, 아니요)으로 답하지 말고 가족, 친구와 이야기하듯 자연스럽게 대화해주세요. 내가 상세하게 답할수록 케어콜도 세심하게 케어해주어 더욱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겁니다.

3. 배려있는 대화 태도 유지하기 ()

비속어, 욕설, 비방 등 폭력적이거나 부적절한 발은 지양해 주세요. 긍정적이고 배려있는 태도로 통화에 임한다면 케어콜도 더 다정한 한마디로 여러분의 마음을 채워줄 거예요!
케어콜의 한계를 시험하거나, 난해한 질문을 던지기보다는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것이 더 즐거운 경험이 될 거예요.

4. 주의해야 할 사항 ()

케어콜에게 타인 및 자신의 신상 정보(이메일, 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 등)를 공유하지 마세요.
원활한 대화를 위해 조용한 환경에서 통화하면 더 정확한 응답을 받을 수 있어요.
전화 통화를 녹음하거나, 외부에 공유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.